‘넵넵(ME TIME)’ 컴백 유빈, 네 번째 티저 공개..자유분방+파티 연상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16 [17:54]

‘넵넵(ME TIME)’ 컴백 유빈, 네 번째 티저 공개..자유분방+파티 연상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5/16 [17:54]

▲ ‘넵넵(ME TIME)’ 컴백 유빈, 네 번째 티저 공개 <사진출처=르 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유빈이 새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네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유빈은 16일 오후 1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igital Single Album - Teaser Image #4'라는 문구와 함께 새 앨범 콘셉트가 담긴 네 번째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걸크러시' 이미지를 벗고 '파티걸'로 돌아온 유빈은 팬들에게 더욱 가까워진 이미지로 발매일이 다가올수록 대중들의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전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타이틀곡명 '넵넵(ME TIME)'이 공개된 가운데, 자유분방함과 파티를 연상케하는 이번 이미지는 앞으로 공개될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타이틀곡 '넵넵(Me TIME)'은 '네'라고 하기엔 왠지 눈치가 보이는 사람들, 이른바 ‘넵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위로 송 같은 곡이다.

 

한편, 유빈의 신곡 '넵넵(ME TIME)'이 담긴 싱글 앨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김지원, 청초한 아름다움 발산..동화 속 파랑새 연상 ‘눈길’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