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전미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그 누구보다 출연진이 기다려”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18 [11:25]

[화보]전미도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그 누구보다 출연진이 기다려”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5/18 [11:25]

▲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화보 <사진출처=엘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전미도가 '엘르' 6월호 화보 인터뷰를 진행했다.

 

오는 6월 공개될 '엘르' 6월호에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신경외과 교수 채송화 역으로 사랑받고 있는 전미도와의 촬영이 공개된다.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전미도는 처음으로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을 때의 소감으로 "처음엔 무서웠다. 내가 뭘 잘못했나 싶었다. 주변 사람들이 기뻐하는 것을 보며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됐다. 신원호 감독님은 숙명으로 받아 들이라고 하시더라"라고 말하며 웃었다.

 

또한 함께 출연한 배우들의 이야기를 묻는 질문에 전미도는 "'99즈'와는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한 달에 한 번은 만나서 합주를 하고 있다. 서로 정이 많이 들었다. 다른 여성 출연자들과도 서로 얼굴 한 번 더 보려고 노력한다. 민하(안은진)와 겨울이(신현빈)와는 얼마 전에는 셋이 따로 처음으로 만나기도 했다"라며 끈끈한 동료애를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전미도는 "그 누구보다도 출연진인 저희가 시즌2를 기다리고 있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도 감추지 않았다. 시즌제로 제작될 예정인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총 12화로 시즌1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전미도는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의 클레어로 다시 무대를 찾을 예정이다.

 

한편, 전미도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6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