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낙농가의 "사랑의 우유" 후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5/18 [23:46]

남양주시, 낙농가의 "사랑의 우유" 후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5/18 [23:46]

▲ 조광한(좌측 7번째) 남양주시장 낙농가 사랑의 우유 후원 전달식 기념촬영(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조광한)는 18일 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취약계층에게 낙농가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사랑의 우유" 후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한 사랑의 우유는 지역 낙농가가 오랫동안 지역사회에서 받은 관심과 사랑을 이웃에게 돌려드리기 위해 계획되었으며, 서울우유협동조합 남양주 낙농축산계(회장 이영구)에서 1,000만원 상당의 서울멸균우유 864박스(2만736개)를 후원했다.

 

후원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267명과 취약계층 돌봄에 애쓰는 희망매니저 165명, 지역아동센터 54곳에게 전달됐다.

 

조광한 시장은 “국가적인 위기상황에서도 지역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는 서울우유협동조합 남양주 낙농축산계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이 위기상황을 극복하여 하루빨리 일상으로 되돌아 갈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김지원, 청초한 아름다움 발산..동화 속 파랑새 연상 ‘눈길’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