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단월면 새마을단체, 코로나19 예방 집중방역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5/19 [11:40]

양평군 단월면 새마을단체, 코로나19 예방 집중방역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5/19 [11:40]

▲ 양평군 단월면 새마을단체 코로나19 예방 방역 활동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양평군 단월면 새마을단체 코로나19 예방 방역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 단월면 새마을단체(새마을부녀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가 코로나19 감염증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한 지난 13일 부터 집중 방역 봉사를 실시 중 이다.

 

최근 전국적으로 감염자 다시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지역 내 불안감이 고조된 가운데 지역 사랑 실천을 위해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다중이용시설(면사무소,농협 등)을 위주로 일제 방역을 추진하고 있다.

 

조화숙 단월면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19 위주의 생활방역이 중심이 되고 있지만, 확진자가 속출하는 상황에서 단월면민의 위생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집중 방역활동을 철저히 하겠다”고 말했다.

 

정인희 단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최근 다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주민들의 불안과 걱정이 높아지고 있다”며 “코로나19의 지역 확산 방지를 위해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방역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김지원, 청초한 아름다움 발산..동화 속 파랑새 연상 ‘눈길’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