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기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새로운 복지체계를 이룬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5/19 [16:09]

남양주시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3기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새로운 복지체계를 이룬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5/19 [16:09]

▲ 제3기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단체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권혁무)는 지난 14일 제3기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철환)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먼저 제3기로 새롭게 위촉된 위원 36명에게 위촉장을 전수하고 임원진을 선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 지난 1기~2기의 활동을 사업성과를 중심으로 피드백하고 제3기 활동을 위한 올해 계획을 토론한 후 끝으로 특화사업에 대하여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회의 종료 후 협의체는 김철환 위원장, 박병열, 장순호, 박백순, 신현철, 김경자 위원 등 위원 일동이 모금한 기부금 220만원을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에 전달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의 마음가짐을 다잡았다.

 

새롭게 출범한 제3기 와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운영조례 및 운영세칙을 통해 선출된 김철환 위원장을 중심으로 협의체의 역할 및 활동영역을 보다 전문화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김철환 위원장은“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사회가 더 안정화 될 수 있도록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더 찾아내고 지역의 자원을 발굴해 연계하겠다.”고 말했다.

 

권혁무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이웃끼리 서로 돕는 따뜻한 와부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 새롭게 선출되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도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