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영농현장 방문하여 농가 격려

5월 18일부터 6월 16일까지.... 농업인들의 노고 위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0 [17:51]

정동균 양평군수, 영농현장 방문하여 농가 격려

5월 18일부터 6월 16일까지.... 농업인들의 노고 위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5/20 [17:51]

▲ 정동균 양평군수 영농현장 쌈채소농가 방문 격려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정동균 양평군수 영농현장 쌀 가공업체 방문 영농인들 격려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정동균 양평군수가 바쁜 영농현장을 찾아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농업인 위문에 나섰다..

 

지난 18일 양평읍 모내기 현장 및 쌈채 재배농가, 쌀 가공업체(떡류)를 방문하며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한 농산물 출하 판매 부진 등 영농현장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양평읍을 시작으로 6월 16일까지 12개 읍면 영농현장을 방문해,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농업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농민을 격려하는 등 소통과 참여의 행정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희망이 되는 미래농업 육성을 위한 해결책은 현장에 있고 농가와의 소통 속에서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지속적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최대한 경청하고 이를 정책에 반영해 농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농업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김지원, 청초한 아름다움 발산..동화 속 파랑새 연상 ‘눈길’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