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동두천시 제70호 착한일터 선정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00:04]

동두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동두천시 제70호 착한일터 선정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5/21 [00:04]

▲ 최용덕(좌측 4번째) 동두천시장 동두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착한일터 가입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시장 최용덕)는 지난 20일 오전 공동모금회와 협업으로 진행하는 동두천 「희망나눔 행복드림」 착한일터 가입식을 최용덕 동두천시장 및 동두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임직원, 공동모금회 관계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동두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직원들이 동두천시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희망나눔 행복드림」 정기후원에 가입해 개최되었으며, 도시재생지원센터가 동두천시 제70호 착한일터로 선정됐다.

 

김태완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몇 개월전부터 가입을 하려고 노력했는데, 이제야 5인 이상 직원이 채워져 가입을 하게 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지역 주민들이 더욱 많아졌을 텐데, 이분들을 위해 작은 후원이라도 보탤 수 있어, 감사히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두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2019년 개소해, 도시재생 거버넌스 구축 및 활성화, 도시재생 뉴딜사업 및 연계사업 발굴·지원, 도시재생 홍보체계를 구축·운영 등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주민이 주도하고, 주인공이 되는 도시’를 만들어가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김지원, 청초한 아름다움 발산..동화 속 파랑새 연상 ‘눈길’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