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별내동 방위협의회,‘땡큐! 스마트 기기 지원 사업’ 동참

온라인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스마트 기기 지원 사업에 동참후원금 500만원 기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6:38]

남양주시 별내동 방위협의회,‘땡큐! 스마트 기기 지원 사업’ 동참

온라인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스마트 기기 지원 사업에 동참후원금 500만원 기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5/21 [16:38]

▲ 조광한 남양주시장 별내동 방위협의회 "땡큐! 스마트 기기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 별내동 방위협의회(회장 안태훈)에서 21일 온라인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스마트 기기 지원 사업에 동참하기 위해 후원금 500만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

 

조광한 시장은“평소에도 남양주시를 위해 꾸준히 봉사를 해주셨는데, 또 이렇게 뜻깊은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스마트기기를 지원하는데 사용 될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안태훈 회장은 “금번 후원금은 회원들이 뜻깊은 곳에 사용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나서 성금을 모금해 전달하게 됐으며, 후원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을 돕는 나눔 활동에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별내동 방위협의회는 수해복구작업, 명절 선물꾸러미 전달 봉사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