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현수막으로 만든 ‘코로나19 생생기억공간’ 전시

중랑, 코로나19 위기 대응! 구민 덕분입니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19:45]

중랑구, 현수막으로 만든 ‘코로나19 생생기억공간’ 전시

중랑, 코로나19 위기 대응! 구민 덕분입니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5/21 [19:45]

▲ 류경기 중랑구청장 중화2동체육공원내에서 코로나19 생생기억공간 전시장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중랑구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류경기 중랑구청장,조희종 의장, 조성연 부의장 및 구의원들과 코로나19 생생기억공간 전수물 관람 모습 (사진제공=중랑구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21일(목) 중랑천 중화2동체육공원에서 ‘코로나19 생생기억공간’ 전시를 개최했다.

 

‘코로나19 생생기억공간’은 코로나19 대응 정보를 알리기 위해 중랑구 곳곳에 게시됐던 현수막을 활용한 전시회로, 생활방역에 적극 동참한 구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19가하루 속히 종식되길 기원하고자 마련됐다.

 

전시에 사용된 현수막은 총 14종 76개로, 구가 자체 제작한 코로나19 예방 행동수칙 슬로건 ‘씻고 가리고 연락하자’를 비롯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등이 담겨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함께 노력해온 구민 분들께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전시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지치고 힘드시겠지만 코로나19와 완전히 굿바이 할 수 있도록 끝까지 힘을 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김지원, 청초한 아름다움 발산..동화 속 파랑새 연상 ‘눈길’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