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경찰서, 교통사망자 감소를 위한 싸이카 합동 이륜차 단속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1 [20:41]

남양주경찰서, 교통사망자 감소를 위한 싸이카 합동 이륜차 단속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5/21 [20:41]

▲ 남양주경찰서 경기북부 지방경찰청 지원 싸이카 합동 단속 (사진제공=남양주경찰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경찰서(서장 이성재)에서는 5월 20일 수요일 경기북부 지방경찰청 싸이카 20대를 지원 받아 남양주 관내를 4개 권역으로 나누어 안전모 미착용, 신호위반, 불법유턴, 난폭운전 행위 등 교통사망사고와 직결되는 교통법규 위반 오토바이에 대하여 싸이카 합동 단속을 했다.

 

이번 오토바이 집중단속은 코로나 19로 외출을 자제하며 배달 음식 주문량이 폭증하며 배달 오토바이 운행이 증가하고,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행락철 대형 오토바이들도 덩달아 증가했다. 이로 인한 오토바이들의 난폭운전, 끼어들기 등으로 인하여 보행자 및 다른 차량의 안전에도 심각한 위험을 초래하여 대대적인 단속을 실시했다.

 

남양주경찰서에서는 앞으로도 경찰 싸이카를 지원받아 권역별 집중 배치를 통해 교통안전활동에 대한 입소문 효과로 법규준수 인식과 교통사망사고 예방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