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손담비, “나는 행복에 대한 열망이 강한 사람”..엉뚱+유쾌 매력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5/22 [17:18]

[화보]손담비, “나는 행복에 대한 열망이 강한 사람”..엉뚱+유쾌 매력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5/22 [17:18]

▲ 손담비 화보 <사진출처=엘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담비가 패션 매거진 <엘르>와 만났다.

 

<엘르> 6월호에 실린 화보에는 손담비의 엉뚱하고 발랄하거나 허당기 있는 해피 바이러스로서의 면모가 드러나는 순간을 담았다. 촬영은 최근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한 소탈하면서도 유쾌한 일상을 보여준 손담비의 무한 매력을 탐구하는 콘셉트로 이뤄졌다.

 

지난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향미 역을 계기로 “연기자로서의 인생이 다시 시작되는 기분”이 들었다는 손담비는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준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에 대한 질문에, 실제 생활과 방송에서 보여준 일상의 싱크로율이 100%라고 밝히며 “(방송이라고)뭘 더 하거나 덜 하지도 않았다”며 “너무 포장을 안 한 것 아닌가 싶을 정도”라고 덧붙였다.

 

또한 “나는 행복에 대한 열망이 강한 사람”이라며 “불행하다고 느낄 때, 그 순간을 행복으로 바꾸는 방법을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한다”는 등 자신다운 삶을 사는 법에 대한 뚜렷한 생각을 털어놓기도 했다.

 

엉뚱하고 유쾌한 손담비의 매력을 담은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6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