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참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02 [10:26]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참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02 [10:26]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강은희 이사장 및 임직원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참여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 임직원들이 1일 코로나19 감염치료와 확산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와 보건복지부가 코로나19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존경’과 ‘자부심’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 사진 또는 영상을 올린 뒤, ‘덕분에 챌린지’, ‘의료진 덕분에’ 등의 해시태그를 붙이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단은 파주시설관리공단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 주자가 되었으며, 다음 참여자로 “(재)의정부시평생학습원”과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을 지목했다.

 

강은희 이사장은 향후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에게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도 철저한 시설물 방역을 비롯하여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으로 공공기관의 사회적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