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지찬 의정부시의회 의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코로나19 극복 위한 릴레이 캠페인 동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03 [13:11]

안지찬 의정부시의회 의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코로나19 극복 위한 릴레이 캠페인 동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03 [13:11]

▲ 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의회는 안지찬 의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3일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 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것이며, 앞서 참여한 동두천시의회 이성수 의장의 지명으로 이번 캠페인 참여하게 됐다.

 

안지찬 의장은 ‘의정부시의회와 함께 코로나-19 극복’이라는 문구가 담긴 팻말을 들고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고통을 받고 있지만,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와 개인 위생 수칙 등을 준수하여 하루 빨리 종식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 날 캠페인은 의정부시의회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는 안병용 의정부시장, 손배찬 파주시의회 의장, 이윤승 고양시의회 의장을 각각 지명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개혁신당 구리시 김구영 후보, 개소식 갖고 '세몰이‘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