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IZ*ONE), ‘엠카’서 ‘환상동화’ 음방 컴백 무대..본격 활동 돌입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6/18 [10:32]

아이즈원(IZ*ONE), ‘엠카’서 ‘환상동화’ 음방 컴백 무대..본격 활동 돌입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6/18 [10:32]

▲ 아이즈원(IZ*ONE)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트위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이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15일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으로 4개월 만에 컴백한 아이즈원은 1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스테이지를 꾸민다.

 

이날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컴백 후 첫 음악방송 출연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Oneiric Diary'는 우아한 카리스마와 소녀 아이즈원의 일상을 '환상'과 '일기'라는 상반된 소재의 결합으로 표현한 콘셉트 앨범이다. 타이틀곡 '환상동화'는 아이즈원 12명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시네마틱 EDM 댄스곡으로, 마법 같은 힘을 통해 마음 깊이 간직했던 꿈이 현실로 이뤄지고 마침내 동화 속 주인공이 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휩쓴 '환상동화'는 홍콩, 라오스, 러시아, 태국, 베트남 등 5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미국 포함 영국, 캐나다, 멕시코 등 31개 지역의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 차트를 휩쓸었다.

 

이처럼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최정상 그룹으로 우뚝 선 아이즈원은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 및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본격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2년만 복귀 장근석, “과거 돌이켜보며 성찰하는 시간 가졌다”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