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유이, 파격 세미 누드..완벽 바디라인+독보적 비주얼 ‘시선집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6/18 [10:24]

[화보]유이, 파격 세미 누드..완벽 바디라인+독보적 비주얼 ‘시선집중’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6/18 [10:24]

▲ 유이 화보 <사진출처=싱글즈>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유이가 파격적인 세미 누드 화보를 통해 모델 포스의 아찔한 바디라인을 공개했다.

 

18일 선공개를 통해 기대감을 한껏 높인 유이의 패션 매거진 싱글즈 화보 풀버전이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유이는 유이의 시원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투명 메이크업과 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에 화보 촬영을 위한 특별 관리를 더해 완성한 완벽한 바디라인을 독보적인 비주얼과 함께 선보였다.

 

또한 유이는 아찔한 바디라인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심플룩과 과감한 포즈를 우아하게 소화, 소녀 같으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유이 화보 <사진출처=싱글즈>     © 브레이크뉴스


특히 절제된 디테일의 티셔츠와 바디 슈트, 심플한 의상으로 무결점 몸매를 드러낸 이번 화보는 ‘슈스스’ 한혜연 등 업계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해 그 완성도를 높이며 화제를 모았다.

 

유이 고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은 화보를 통해 표현해내는 독보적 포스 및 아우라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내 더욱 주목된다.

 

배우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유이’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드라마에서나 예능, 그리고 패션과 뷰티에서 주목받고 있는 유이는 얼마 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솔직한 심경 고백과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바. 최근에는 SF8 시리즈 ‘증강 콩깍지’에 출연을 확정, 촬영을 마치고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유이의 아찔한 매력이 가득한 세미 누드 화보는 싱글즈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화보]“세계 최고의 걸그룹, 블랙핑크가 미래다”..美패션지 커버 장식
1/6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