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체육회 중랑천변 체육시설 방역 활동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18 [21:58]

의정부시체육회 중랑천변 체육시설 방역 활동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18 [21:58]

▲ 의정부시체육회 중랑천변 체육시설 코로나19 방역활동 및 덕분에 캠페인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체육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체육회(회장 이명철)는 지난 6월 1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일환으로 중랑천 일원에 설치되어 있는 체육시설에 대하여 방역 활동을 실시 했다.

 

이날 중랑천 방역 활동에는 의정부시체육회 전직원 20여명이 참여하여 녹양역하동교부터 아일랜드캐슬 앞까지 중랑천 일원 체육시설의 방역과 보행⋅자전거도로의 생활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의정부시체육회는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의 안전을 위하여 매월 G-스포츠클럽감독들과 협업하여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명철 의정부시체육회장은 “코로나바이러스-19 때문에 많은 시민들이 어려움을겪고 있는 이 시기에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의정부시체육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