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코로나19 극복 후원물품 전달받아

서울우유협동조합·SIG콤비블록코리아로부터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19 [18:22]

중랑구, 코로나19 극복 후원물품 전달받아

서울우유협동조합·SIG콤비블록코리아로부터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19 [18:22]

▲ 서울우유협동조합.SIG콤비블록코리아 코로나19 극복 후원물품 전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중랑구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18일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 SIG콤비블록코리아(지사장 조명현)로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서울우유 멸균우유 1L 6,000팩(일천만 원 상당)을 기탁받았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우유를 기부하고 싶다는 서울우유 멸균팩 제조사 SIG콤비블록코리아의 제안에 따라 고객이 멸균우유 2박스를 구매하면, 멸균우유가 1박스씩 기부되는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한편 이번에 기탁 받은 서울우유 멸균우유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요양원, 아동 공동생활가정 등 48개 시설을 통해 중랑구 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코로나19라는 위기를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해 뜻깊은 기부이벤트를 진행하여 우유를 전달해준 서울우유협동조합, SIG콤비블록코리아에 감사드린다”며, “복지관 휴관으로 인한 어르신 대체식으로의 지급 등 우유가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기관에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2년만 복귀 장근석, “과거 돌이켜보며 성찰하는 시간 가졌다”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