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 파랑 퇴근길”..아이유(이지은), 빠질 수 밖에 없는 무결점 미모 자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0 [18:35]

“파랑 파랑 퇴근길”..아이유(이지은), 빠질 수 밖에 없는 무결점 미모 자랑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6/20 [18:35]

▲ 아이유(이지은)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무결점 미모를 자랑했다.

 

아이유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랑 파랑 퇴근길 #블루밍”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화이트 셔츠에 딥블루 카디건, 스카이블루 핸드백, 블랙 핫팬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을 한 채 쇼파에 앉아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인 모습이다.

 

특히 아이유는 빠질 수 밖에 없는 독보적 미모, 백옥 같은 무결점 피부, 군살하나 없는 스키니 몸매 등 수식어가 필요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를 본 배우 강한나는 하트 이모티콘 댓글을,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예리는 “너무 예뻐뻐”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와 협업한 신곡 ‘에잇’을 공개, 각종 음원차트를 섭렵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또 아이유는 흥행작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의 신작인 영화 <드림>에서 배우 박서준-이현우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드림>(가제)은 선수생활 최대 위기에 놓인 축구선수 ‘홍대’와 생전 처음 공을 잡아본 특별(?)한 국가대표 선수들의 홈리스 월드컵 도전을 그린 유쾌한 드라마로, 오는 2021년 개봉 예정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2년만 복귀 장근석, “과거 돌이켜보며 성찰하는 시간 가졌다”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