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소방서, 따뜻한 감사편지에 피로가 싹~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2 [21:46]

의정부소방서, 따뜻한 감사편지에 피로가 싹~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22 [21:46]

▲ 의정부소방서에 배달된 어린이집 원아들의 감사 편지 (사진제공=의정부소방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소방서(서장 이선영)는 22일 오전, 의정부시 모 어린이집에서 가슴이 따뜻해지는 감사편지를 받았다고 전했다.

 

해당 어린이집 교사가 작성한 편지 서문에는 아이들이 가장 존경하고 알아보고 싶은 직업으로 소방관을 뽑았으며, 소방관 아저씨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다는 내용과 함께 아이들이 작성한 감사편지를 보낸다고 밝혔다.

 

편지에는 “소방관 아저씨들은 불이 난 곳에 물을 뿌려 우리를 지켜줘요”, “소방관 아저씨 고마워요, 사랑해요” 등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이 담겨져 있었다.

 

편지를 받은 의정부소방서 직원들은 아이들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큰 선물을 받아 순간 가슴이 뭉클함을 느꼈다며 소방공무원으로서 사명감과 책임감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선영 의정부소방서장은“어린이의 순수한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고 직원들의 사기가 증진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순간을 생각하며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2년만 복귀 장근석, “과거 돌이켜보며 성찰하는 시간 가졌다”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