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가격도 서비스도 착한 업소를 찾습니다 !

오는 7월 「착한가격업소」 29개소 및 신규 지정업소 정비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3 [19:33]

중랑구, 가격도 서비스도 착한 업소를 찾습니다 !

오는 7월 「착한가격업소」 29개소 및 신규 지정업소 정비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23 [19:33]

▲ 중랑구청 전경 (사진제공=중랑구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오는 7월 2020년 ‘착한가격업소’를 선정한다고 밝혔다.

 

구는 오는 26일까지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식업, 이‧미용업 등 개인서비스업종에 대하여 2020년 ‘착한가격업소’ 신청 접수를 받는다. 영업자 본인 또는 추천하고 싶은 업소가 있는 구민이면 누구나 할 수 있다.

 

구는 신청된 업소를 대상으로 청결도, 원산지 표시제 이행 여부 등 현지평가를 진행할 예정이다.‘착한가격업소’로 지정되면 업소 내·외부에 착한가격업소 표찰 부착, 구청 홈페이지 게재 등 인센티브를 제공받는다.

 

아울러 구는 오는 7월 3일까지 기존 착한가격업소 29개소를 재심사하는 등 일제 정비에 나선다. 재심사 결과 부적격 대상은 지정 취소된다. 부적격 대상 업소는 착한가격업소 점검표 평점 합이 70점 미만인 업소, 타 지역으로 영업장 소재지가 변경된 업소, 폐업·자진취소 희망업소 등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지역 내 물가안정에 기여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저렴하고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착한가격업소가 많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오는 7월 13일 착한가격업소 신규 선정 및 재선정 결과를 중랑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