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경기 중랑구청장, 지식산업1센터 신내데시앙플렉스 현장 방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5 [23:30]

류경기 중랑구청장, 지식산업1센터 신내데시앙플렉스 현장 방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25 [23:30]

▲ 류경기 중랑구청장 지식산업1센터 신내데시앙플렉스 현장 방문 모습 (사진제공=중랑구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랑구(구청장 류경기) 류경기 구청장은 25일 지식산업1센터 신내데시앙플렉스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현장 방문은 7월 280여개 업체의 입주를 앞두고 추진사항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사업추진 현황에 대해 설명을 들은 뒤 지식산업1센터공장, 지원시설 등 주요시설을 둘러 봤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지식산업1센터 신내데시앙플렉스준공을 통해 신내IC일대가 중랑구 신경제중심지로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며, “지식산업2센터와 양원지구 패션산업고도화단지, SH 본사 이전 등이 마무리되면 중랑구가 자족기능을 갖춘 복합 도시로 변모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신내지식산업센터(신내데시앙플렉스) (사진제공=중랑구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한편, 지식산업센터는 총280개 업체가 계약하며 97%의 높은 분양률을 보였다. 업종별로는 정보통신산업 등 첨단업종 150개가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하며 전체 입주업체의 54%로 가장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제조업 96개, 기타 업종 28개 순으로 많았다. 또한 관외에서관내로 이전한 업체가 175개로 전체 입주업체의 64%를 차지하는 등 기업유치 효과도 큰 것으로 나타났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2년만 복귀 장근석, “과거 돌이켜보며 성찰하는 시간 가졌다”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