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소재 기업,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행렬 이어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6:57]

양주시 소재 기업,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 행렬 이어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26 [16:57]

▲ 양주시 조학수(좌측 2번재) 부시장  (주)다우텍스타일 코로나19 극복 덴탈마스크 전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양주시 조학수 부시장 (주)베니슈 코로나19 극복 어린이용 일회용 마스크 및 손소독제 전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주시(시장 이성호)는 관내 소재 기업에서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위기 극복을 위한 기부가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섬유생산·가공 업체인 ㈜다우텍스타일(대표 오연종)은 양주시청을 방문해 덴탈마스크 2만장과 항균마스크 8천장을 기부했다.

 

같은 날 마스크팩 시트 제조업체인 ㈜베니슈(대표 서룡)는 지난 4월 기부에 이어 어린이용 일회용 마스크 1만장과 손소독제 1만개를 전달했다.

 

기부식에 참여한 기업 대표들은 “최근 수도권발 코로나19 집단 감염으로 지역사회 전파가 우려되는 가운데 작은 도움이 되고자 나눔에 동참했다”며 “무더운 여름철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애쓰는 의료진과 공직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학수 양주부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는 와중에도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기부해준 기업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양주시는 관내 기업, 시민들과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부받은 마스크와 손소독제는 관내 저소득 노인과 취약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2년만 복귀 장근석, “과거 돌이켜보며 성찰하는 시간 가졌다”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