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지역경제 살리는 착한소비 캠페인 전개

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살리기 총력’ 및 소상공인에게 응원 전해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17:48]

동두천시, 지역경제 살리는 착한소비 캠페인 전개

코로나19 극복 ‘지역경제 살리기 총력’ 및 소상공인에게 응원 전해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26 [17:48]

▲ 동두천시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한 지역경제살리기 "착한보시 캠페인" 참석자들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최용덕)는 지난 26일 (사)경기도 여성단체협의회 동두천시지회(회장 이계순)와 함께 ‘착한소비 캠페인’을 실시하고,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힘을 보탰다.

 

이날 캠페인에는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30명이 참여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민들에게 지역화폐(동두천 사랑카드) 사용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대한민국 동행세일’ 전단을 배부하여, 전통시장 및 지역상권을 적극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했다.

 

또한, 중앙시장에서 과일과 채소, 생필품 등을 구매하여, 코로나19로 인해 발길이 줄어든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며,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계순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전통시장, 지역상가 이용에 전 시민이 적극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서영교 중랑구갑 의원, 61.92% 압도적 당선!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