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민락동 실내수영장 사고 현장 방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9 [01:23]

안병용 의정부시장, 민락동 실내수영장 사고 현장 방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29 [01:23]

▲ 안병용 의정부시장 25일 민락동 실내수영장 사고 현장 방문 수습상황 점검 (사진제공=의정부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안병용 의정부시장은 6월 25일 민락동 실내수영장 사고 현장을 방문하고 수습 상황을 점검했다.

 

6월 24일12시 30분경 의정부시 민락동 한 건물의 수영장 시설에서 물탱크가 파열돼 수압으로 건물 외벽이무너지며 약 40t의 물이 아래로 쏟아지면서 1층에 주차된 차량 1대가 파손되고 보도블록, 점포 구조물 등이 손상됐다.

 

사고 당일 의정부시는 현장에 인력과 장비를 배치해 소방당국과 안전조치를 하고 부서진 잔해와 도로에 쌓인 토사를 걷어내며 주변을 정리했다. 특히, 안 시장은긴급대책회의를 열고 사고 경위, 대책방안 및 피해복구 등을 논의하고, 유사 시설의 안전점검 계획을 지시했다.

 

아울러 시는경기도 안전특별점검단, 안전관리자문단과 합동으로 건축물의 위험성, 원인 파악, 주변 지반 침하 및 위험성 지속 여부등 안전관리 실태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이번 특별 안전점검 결과를 바탕으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조사하고, 위반사항이 있을 시 사법처리 등 엄중히 조치할 것이며, 유사 시설에 대한 철저한 안전점검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2년만 복귀 장근석, “과거 돌이켜보며 성찰하는 시간 가졌다”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