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道 공공기관 유치 기원 ‘감동이와 함께하는 랜선 음악회’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29 [17:46]

양주시, 道 공공기관 유치 기원 ‘감동이와 함께하는 랜선 음악회’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29 [17:46]

▲ 양주시 랜선음악회 포스터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7월 1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경기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 기원 ‘감동이와 함께하는 랜선 음악회’를 개최한다.

 

무관중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이번 랜선 음악회는 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를 염원하는 양주시민의 마음과 코로나19로 침체된 문화 향유 욕구 충족을 위해 마련했다.

 

랜선 음악회는 양주시립합창단과 양주시립교향악단, 양주시 SNS 마스코트 ‘감동이’를 비롯해 유명 크리에이터인 ‘춤추는곰돌’과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노래, 마스코트 ‘감동이’의 댄스, ‘춤추는 곰돌’의 퍼포먼스가 시민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새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춤추는 곰돌’의 아프리카 TV 채널과 양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625년 양주’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한다.

 

공연 종료 후에는 양주시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공공기관 유치로 예상되는 교통 인프라와 일자리, 지역경제 활력 등이 인구 30만 시대를 맞이하게 될 감동도시 양주시의 새로운 도약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랜선 음악회가 공공기관 유치 역량을 결집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양주시는 조학수 부시장을 단장으로 도 산하 공공기관 유치 전담팀을 구성하고 유치 타당성 연구용역에 착수하는 등 경기교통공사,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등 3개 기관 유치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문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