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제8대 후반기 이끌어갈 새 의장단 구성

정문영 의원 후반기 의장, 부의장 박임범 의원 선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30 [14:32]

동두천시의회, 제8대 후반기 이끌어갈 새 의장단 구성

정문영 의원 후반기 의장, 부의장 박임범 의원 선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30 [14:32]

▲ 동두천시의회 정문영 의원 후반기 의장 선출(사진제공=홈페이지캡쳐)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동두천시의회 박인범 의원 후반기 부의장 선출(사진제공=홈페이지캡쳐)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의회는 제8대 후반기 의장으로 정문영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의장으로 박인범 의원(무소속)을 각각 선출했다. 후반기 의장단 임기는 7월 1일부터 시작된다.

 

동두천시의회는 30일 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295회 임시회를 열고 이와 같이 후반기 의장단을 새롭게 구성했다.

 

정문영 신임 의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경청과 화합의 리더십으로 동두천시의회를 이끌어 동두천 발전의 디딤돌이 되겠다.”며 “의정역량 강화에 계속 노력하며 시민의 목소리를 의정활동에 더 크게 반영하고, 집행부에 대한 건설적 비판과 소통·협력에도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함께 선출된 박인범 부의장은 “시민 행복을 위해 모든 힘을 쏟겠다. 동두천시의회가 동두천 쇄신과 도약의 길잡이가 되도록 혼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2년만 복귀 장근석, “과거 돌이켜보며 성찰하는 시간 가졌다”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