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2021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용역 착수보고회

구리시 추진위원회 및 경기도 자문위원 등 정원문화 확산 열띤 토론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01 [12:55]

구리시, 2021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용역 착수보고회

구리시 추진위원회 및 경기도 자문위원 등 정원문화 확산 열띤 토론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01 [12:55]

▲ 구리시 20221 경기정원문화박람회 용역 착수 보고회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30일 구리시청 3층 상황실에서‘2021년 경기정원문화박람회’성공적인 개최를 위한「제9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기본계획 및 장자호수생태공원(3단계) 조성사업 설계용역」의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에는 안승남 구리시장을 비롯해 구리시에서 구성한 추진위원회 위원, 경기도 정원문화박람회 자문위원 및 경기도 정원문화박람회 추진을 담당하는 공원녹지과 공무원과 구리시 관계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보고회는 2021년 제9회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개최 장소인 장자호수생태공원 3단계 부지 조성계획과, 박람회 기본 방향설정을 위한 자리로, 구리시와 장자호수생태공원만이 가지는 고유의 특성과 잠재력을 분석하여 보고했다. 향후 구리시뿐 아니라 경기도의 대표적 공원으로 성장하고, 정원문화의 확산에 중심이 되는 공원이 될 수 있도록 전문가와 관계자의 열띤 토론이 이어졌다.

 

안승남 구리시장은“구리시가 자랑하는 장자호수생태공원 3단계 부지 공원조성 계획과 더불어 오는 2021년 개최되는 경기정원문화박람회의 기반 조성을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정원 작품이 공원과 자연스럽게 연계되어 향후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친환경 도시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나태근 후보, 중도매인연합회 간담회서 비전 밝혀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