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나눔 감자수확으로 구슬땀 흘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03 [12:35]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 나눔 감자수확으로 구슬땀 흘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03 [12:35]

▲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감자수확행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감자수확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은숙)는 지난 2일 “사랑 나눔 감자심기사업‘으로 경작한 감자를 수확했다.

 

용문면 조현리 인근에 무상임대 받은 경작지에 감자를 수확하기 위해 모인 25여명의 협의체 위원들은 함께 나눌 이웃을 생각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사랑 나눔 감자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 후원금으로 사용 될 예정이며, 또한 나눔 냉장고를 통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계획이다. 감자와 함께 경작한 열무는 지난 5월 김치를 만들어 나눔 냉장고를 통해 이웃과 나눴고, 남은 고구마는 가을에 수확해 나눔을 이어 갈 예정이다.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은숙 위원장은 “작년에 이어 협의체 위원 모두의 동참과 따뜻한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일에 앞장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와 나눔으로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공헌하겠다”고 말했다.

 

조종상 용문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이웃을 돕기 위해 뜻깊은 나눔에 동참해 준 용문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사랑 나눔 감자가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