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앨범 프로모션 맵 공개..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관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7/05 [16:02]

에이티즈(ATEEZ), 앨범 프로모션 맵 공개..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관심↑’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7/05 [16:02]

▲ 컴백 에이티즈(ATEEZ), 앨범 프로모션 맵 공개 <사진출처=KQ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앨범 프로모션 맵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5일 오전 0시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의 7월 한달 간 꽉 찬 프로모션 콘텐츠 일정이 기재된 이미지가 공개됐다.

 

퍼플톤의 다이어리 디자인으로 꾸며진 프로모션 맵에는 각종 티저와 포스터, 퍼포먼스 프리뷰 등을 포함해 물음표로만 표시된 일정들도 있어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29일 오후 6시 앨범 발매에 앞서 컴백 하루 전인 28일 ‘컴백쇼’ 일정을 계획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번 에이티즈의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은 이전까지 발매했던 ‘트레저(TRESURE)’ 시리즈의 막을 내리고 새로운 이야기를 펼쳐나갈 것으로 알려지며 일찍이 기대감을 모았다.

 

또한 앞서 공개됐던 컴백포스터 속 에이티즈 멤버들의 사진을 본 국내외 팬들은 에이티즈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상징하는 ‘마라티즈’ 혹은 얼굴을 블러처리한 이미지 때문에 ‘납량티즈’냐는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중.

 

한편, 에이티즈의 새 앨범 타이틀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j32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나태근 후보, 중도매인연합회 간담회서 비전 밝혀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