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회,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후반기 공식 일정 돌입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08 [13:38]

포천시의회,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후반기 공식 일정 돌입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08 [13:38]

▲ 포천시의회 손세화 의장 충혼탑 분향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포천시의회 손세화(가운데) 의장 충혼탑 참배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포천시의회 손세화(정면 우측 첫번째) 의장 박육국 포천시장과 면담 모습(사진제공=포천시의회)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포천시의회(의장 손세화)는 지난 6일 제5대 후반기 원 구성을 마무리하고, 7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는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후반기 의정활동에 돌입했다.

 

손세화 의장은 참배를 마친 후 박윤국 포천시장을 만난 자리에서 “포천시 발전을 위해 집행부가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에 대해 적극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포천교육지원청, 포천소방서, 대한노인회 포천시지회, 포천문화원, 농협중앙회 포천시지부, 포천시선거관리위원회, 포천경찰서 등 유관단체 기관장을 만나 당선인사와 함께 현안사항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손세화 의장은“초심으로 돌아가 항상 낮은 자세에서 포천 시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대세 트로트 가수’ 김나희, “많은 사람들이 행복 에너지 받았으면”
1/5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