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박보검, 절제된 남성미부터 카리스마 시선까지 ‘감성적 비주얼’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7/15 [16:52]

[화보]박보검, 절제된 남성미부터 카리스마 시선까지 ‘감성적 비주얼’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7/15 [16:52]

▲ 박보검 화보 <사진출처=보그 코리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박보검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 24주년 창간호 커버를 장식했다.

 

창덕궁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궁궐의 초연한 아름다움과 배우 박보검의 절제된 남성미가 어우러져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성적인 비주얼을 탄생시켰다.

 

박보검은 다양한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며 그만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압도, 화보의 완성도를 극대화시켰다는 평이다. 또한 인터뷰를 통해 스물여덟 박보검의 생각과 가치관 등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들도 함께 게재될 예정.

 

▲ 박보검 화보 <사진출처=보그 코리아>     © 브레이크뉴스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리고 싶다는 박보검 배우의 제안으로 창덕궁에서 촬영을 하게 됐다”며 “박보검은 따뜻하고 배려 깊은 내면의 소유자, 그러나 자신의 일에 있어서는 그 누구보다 냉철한 프로페셔널”이라고 전했다.

 

이번 <보그 코리아>의 화보와 인터뷰는 한국을 비롯해 대만, 태국, 홍콩 판 <보그>와 중국 판 <보그 ME>에서 발간이 확정되며, 아시아를 사로잡은 박보검의 한류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박보검의 화보와 인터뷰가 수록된 <보그 코리아> 8월호는 오는 20일 발간 예정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