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원, 제296회 임시회에서 5분 자유발언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 주차난 해결을 위한 공영주차장 확충 촉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2 [01:22]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원, 제296회 임시회에서 5분 자유발언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 주차난 해결을 위한 공영주차장 확충 촉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2 [01:22]

▲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원 (사진제공=동두천시의회)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원(미래통합당, 가선거구)은 21일 제296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 주차난 해결을 위한 공영주차장 확충을 촉구했다. 이는 김 의원이 2년 6개월 전 제269회 임시회 5분 자유발언 당시 이미 지적했던 사항이다.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는 관내에서도 유독 주차문제로 인한 주민 불편이 심각한 곳이다.”라고 발언을 시작한 김승호 의원은 행정복지센터 앞 도로가 예정대로 가변차선으로 변경되고 근방에 위치한 센트레빌 아파트 376세대 입주가 시작되면 주차난이 지금보다 심화될 것으로 예상돼 조속한 대책 마련과 실행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 의원은 “현재 계획 중인 큰시장 주차장 조성 예정지의 평면 주차 부지를 2층으로 변경하여, 1층 일부를 큰시장 상인회 사무실과 교육장 및 물류창고로 사용하고 나머지 1층 부분과 2층을 주차장으로 활용하자.”고 제안하며 “이렇게 한다면 현재 큰시장 상인회 사무실과 물류창고가 있는 공간을 행정복지센터 주차장 부지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고 주차난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김 의원은 끝으로 “과거 사전 준비 부족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주차장 공모사업을 놓친 실패와 큰시장 상인회 사무실과 물류창고 건설 시 중기부 예산을 확보했었던 성과를 모두 교훈 삼아, 향후 주차장 공모사업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추진력을 발휘해 달라.”고 당부하며 발언을 마쳤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자치행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