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양평군수, ‘수돗물 유충’관련 수도시설 긴급점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2 [10:22]

정동균 양평군수, ‘수돗물 유충’관련 수도시설 긴급점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2 [10:22]

▲ 정동균 양평군수 수돗물 유충 관련 수도사업소 긴급점검 방문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정동균 양평군수 관내 정수장 방문 수돗물 유충관련 긴급점검 모습(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이 최근 전국적으로 확산중인 수돗물 유충 발견 신고와 관련해 수돗물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정동균 군수는 지난 21일 수도사업소와 관내 정수장 등을 긴급점검 했다.

 

정 군수는 수도사업소의 수돗물 정수 시설을 둘러보고 운영 현황을 청취하며 유충 유입 가능성 등을 세심하게 파악하고, 수도사업소 관계자들에게 철저한 예방을 지시 했다.

 

관내 수돗물을 공급하는 정수장은 양평통합정수장과 양서정수장, 양동정수장 등 총 3곳으로 아직까지 유충발견과 관련돼 신고된 내역은 없다.

 

정동균 군수는 “전국적인 수돗물 유충 발생으로 피해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군에서는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항시 예의주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설물 점검 강화, 수질 모니터링 및 검사 확대, 해충 퇴치기 설치 등 철저한 예방으로 안전한 수돗물 공급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