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우석헌자연사박물관, 1인1스마트기기 땡큐릴레이 성금 기탁

성금 90만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 기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2 [12:39]

남양주 우석헌자연사박물관, 1인1스마트기기 땡큐릴레이 성금 기탁

성금 90만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 기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2 [12:39]

▲ 우석현자연사박물관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우석헌자연사박물관(관장 한국희)는 지난 21일 1인1스마트기기 땡큐릴레이 성금 90만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스마트기기가 없어 온라인원격수업에 지장을 받고 있는 학생에게 노트북이나 테블릿pc를 지원하는 데에 사용될 예정이다.

 

진접읍 내각리에 위치한 우석헌자연사박물관은 지난 2003년 12월에 개관했으며, 지질시대의 고생물 화석과 광물들을 주요 테마로 2,700여점의 광물과 화석 등이 전시되어 있어 학생들이 실질적 체험학습을 할 수 있는 자연사박물관이다.

 

특히 진접읍 특화사업인 희망나눔릴레이 8호점으로 선정되어 기부하는 등 저소득계층을 위한 복지증진 및 나눔문화 실천에 힘쓰고 있으며 더불어 사는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상운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하나 된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해 주신 우석헌자연사박물관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진접읍에서는 6월19일부터 시작된 1인1스마트기기 땡큐릴레이 사업은 이번 기부를 통해 198호를 달성하였으며 사회 각계각층에서 코로나19 종식과 극복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