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제2기 시민감사관’ 워크숍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2 [12:44]

포천시, ‘제2기 시민감사관’ 워크숍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2 [12:44]

▲ 박윤국 포천시장 제2기 시민감사관 워크숍 참석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박윤국(앞줄 가운데) 포천시장 제2기 시민감사관 워크숍 참석자들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포천시는 지난 21일 각 지역별로 활동 중인 ‘제2기 시민감사관’의 역량강화를 위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7일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인증된 ‘포천 한탄강 지질공원’ 내 지질공원센터에서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차분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지난 5월 8일 위촉된 제2기 시민감사관 11명은 포천시청 감사담당관 직원들과 포천시 감사운영 방향과 실적 공유, 대민 접점의 시민감사관이 직접 체험한 현장 사례를 중심으로 민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청렴연수 전문강사를 초빙해 ‘시민감사관의 역할’ 및 ‘역사로 배우는 청렴 리더십’ 등을 교육했다.

 

박윤국 시장은 “시민감사관은 행정 최일선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직접 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현장 분위기를 가감 없이 전달해 시민의 불편사항과 위법·부당한 행정이 개선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