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영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 펼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2 [12:58]

포천시 영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 펼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2 [12:58]

▲ 포천시 영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시원한 여름나기 여름이불 전달 모습 (사진제공=포천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영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태성, 민간위원장 이창수)는 지난 20일 독거어르신 등 91개 저소득가구에 건강하고 여름이불 91세트를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

 

여름나기 지원 물품은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후원을 받아 폭염대비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및 독거 어르신 가구에 여름이불 제공을 통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각 가정에 방문해 여름나기 물품을 전달하면서 코로나19 예방수칙 및 폭염건강수칙 등을 안내하며 이웃들의 안부를 살폈다.

 

이창수 위원장은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여름이불을 준비했다.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성 영중면장은 “다가올 폭염에 대비해 영중면의 독거어르신과 저소득층을 위해 여름나기 물품을 지원하고 전달한 공동모금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