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함께하는 여름 김장행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2 [17:07]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함께하는 여름 김장행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2 [17:07]

▲ LH한국토지주택공사 양주사업본부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여름 김장김치 후원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 김치 전달 모습 (사진제공=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정희)은 22일 LH한국토지주택공사 양주사업본부의 지원을 받아 양주시 내 저소득 장애인들을 위한 여름 김장행사를 개최했다.

 

여름 김장행사는 양주시에 거주하는 독거장애인, 고령장애인, 부부장애인 등 양주시에 거주하는 장애인 70가정을 대상으로 여름철 대표 김치인 열무김치와 백김치를 배달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2019년 6월 개관한 이래로 두 번째 김장행사를 가졌으며, 매년 김장행사를 통해 양주시에 사랑의 마음을 전하겠다"고 전했다.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정희 관장은 “김장행사를 지원해주신 LH한국토지주택공사 양주사업본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김장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속에서 모두가 힘을 합치면 이겨낼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양주시 내 장애인분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냈으면 합니다”라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