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진료협력협약 체결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2 [17:27]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진료협력협약 체결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2 [17:27]

▲ 경기의료원 파주병원 추원오(좌측) 병원장 가돌릭대학교 의정부성보병원과 진료협력 협악식 체결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파주병원)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경기의료원 파주병원-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진료협력병원 협약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파주병원)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 대회의실에서 지난 16일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과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과 진료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 날 진료협력 협약식에는 파주병원 추원오 병원장과 의정부성모병원 오승택 위원장, 파주병원 김준형 진료부장, 박재현 진료협력센터장, 용미숙 진료협력팀장 의정부성모병원 대외의료협력팀 김영중 팀장, 대외의료협력팀 허희 간호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진료협력 협약식은 두 기관이 협진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상호 협조와 신뢰를 바탕으로 진료 정보를 교류하여 신속하고 빠른 진료의 대응으로 환자의 위험도를 감소하고, 경기 북부 지역의 지역거점병원으로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자는데 뜻을 모았다.

 

파주병원 추원오 병원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의료 자원의 효율을 극대화 하고 의료의 질을 향상 시키며, 나아가 지역사회의 보건의료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