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66·㈜오륜개발, 남양주시 온라인 스마트기기 지원에 동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3 [21:05]

㈜View 66·㈜오륜개발, 남양주시 온라인 스마트기기 지원에 동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3 [21:05]

▲ 조광한(좌측 3번째) 남양주시장 ㈜View 66·㈜오륜개발 온라인 스마트 기기 노트북 17대 전달식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View 66(대표자 임선도)과 ㈜오륜개발(대표자 박시연)은 23일 코로나19 위기극복 일환으로 다산2동과 호평동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하여 스마트기기 노트북 17대를 서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모두가 지치고 힘든 이 시기에 아름다운 기부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스마트기기 보급은 계층 간의 교육 빈곤 격차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대에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그들의 역량을 한껏 높여주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륜개발 박시연 대표는 “온라인 수업이 장기화되면서 경제적인 여건으로 학습권을 보장받지 못하거나 디지털 교육에 소외되는 학생이발생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활동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View 66은 다산2동에 위치한 노아스로스팅 카페로 수려한 경관과 고품격 커피향으로 남양주시의 멋과 맛을 알리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오륜개발은 호평동 소재 건물임대 중소기업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여 이웃사랑 나눔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