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린, ‘뮤직뱅크’ 첫 MC 소감 “무척 꿈같고 행복..열심히 노력할 것”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5 [11:39]

오마이걸 아린, ‘뮤직뱅크’ 첫 MC 소감 “무척 꿈같고 행복..열심히 노력할 것”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7/25 [11:39]

▲ 오마이걸 아린, ‘뮤직뱅크’ 첫 MC 소감 <사진출처=W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콘셉트 요정’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멤버 아린이 음악방송 첫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지난 24일 KBS2 ‘뮤직뱅크’에서 아린은 새 고정 MC로 발탁돼 TXT(TOMORROW X TOGETHER) 멤버 수빈과 첫 호흡을 맞줬다.

 

아린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가 어릴적 음악방송에서 선배님들의 무대를 보면서 가수란 꿈이 생겨나고, 그 꿈을 키워나갔는데 이렇게 정말 제가 좋아하던 ‘뮤직뱅크’의 MC를 할 수 있게 되어서 무척 꿈같고 행복합니다”라고 ‘뮤직뱅크’ MC에 발탁된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이렇게 좋은 기회를 줘서 너무 감사 드리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해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 앞으로 은행장으로서 많이 기대해주시고,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아린은 TXT 멤버 수빈과 허밍어반스테레오의 ‘하와이안 커플’을 스페셜 무대로 꾸몄다. 아린은 싱그럽고 러블리한 비주얼과 톡톡 튀는 상큼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린의 청아한 보이스와 함께 깜찍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며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더했다.

 

오마이걸의 막내 아린은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주인공으로 발탁, 첫 주연작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 실력을 선보여 ‘차세대 연기돌’로 떠올랐다. 

 

아린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집계한 걸그룹 개인 브랜드 평가지수에서 지난 5월, 6월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대세 OF 대세’로 성장하고 있는 아린을 향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아린이 새롭게 진행을 맡은 KBS2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