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 에어컨 지원 사업 완료

북부권역 저소득 주거취약계층 40가구 쿨~럭(Cool luck) 사업 추진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5 [18:31]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 에어컨 지원 사업 완료

북부권역 저소득 주거취약계층 40가구 쿨~럭(Cool luck) 사업 추진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5 [18:31]

▲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  에어콘 설치 모습(사진제공=남양주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센터장 대행 김희정)는 지난 17일부터 북부권역 저소득 주거취약계층 40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된 에어컨 지원 사업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자의 지속적 발생으로 인해 장시간 외출이 어려운 주거 취약계층이 다가오는 폭염에도 안전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에어컨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김희정 센터장(대행)은 “폭염에 고통받기 쉬운 주거취약계층에 에어컨 설치를 지원한 것처럼 앞으로도 이웃에게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세심하게 살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부희망케어센터는 매년 폭염 특보 발령 시 취약계층의 안부를 살피는 등 꾸준하게 북부권역 주거취약계층의 안전을 지키는 활동을 지속해 왔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