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최동석 아나운서 가족, 고속도로서 역주행 음주운전 트럭과 충돌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8 [08:48]

박지윤·최동석 아나운서 가족, 고속도로서 역주행 음주운전 트럭과 충돌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7/28 [08:48]

▲ 박지윤·최동석 아나운서 가족, 고속도로서 역주행 음주운전 트럭과 충돌 <사진출처=부산경찰청>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방송인 박지윤, 최동석 KBS 아나운서 부부의 가족이 탄 승용차가 고속도로에서 역주행한 음주운전 트럭과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지난 27일 부산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에 따르면, 이날 오후 8시 30분께 부산 금정구 선두구동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1.7km 지점에서에서 2.5톤 화물차가 역주행해 마주오던 볼보 승용차와 정면으로 부딪쳤다.

 

이 사고로 볼보 승용차에 탑승했던 최동석과 박지윤은 허리, 목, 손목 등을 다쳤고 함께 동승했던 이들 부부의 10대 아들과 딸도 경상을 입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트럭 운저자 A씨(49)는 왼쪽 다리에 골절상 등을 입어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으며, 경찰조사 결과 A씨의 사고 당시 혈중 알코올 농도는 운전면허 취소(0.08% 이상) 수준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이번 사고와 관련해 정확한 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