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시설관리공단,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동참

28일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공익 캠페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8 [19:48]

중랑구시설관리공단, "스테이스트롱 캠페인" 동참

28일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공익 캠페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8 [19:48]

▲ 중랑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직무대리 이두열 사업운영본부장 스테이 스트롱 공익 캠페인 참여 모습 (사진제공=중랑구시설관리공단)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랑구시설관리공단은 28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기도하는 두 손을 씻는 로고에 “Stay Strong(견뎌내자)” 라는 문구를 넣은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세 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번 캠페인은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의 지목을 받아 릴레이로 진행됐으며. 중랑구시설관리공단 대표로 이두열 사업운영본부장이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로고 팻말을 들고 사진을 촬영하였고, 공단 SNS(페이스북)에 게시하여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두열 사업운영본부장은 “우리 모두 개인위생 관리와 생활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확산방지와 극복을 위해 공단 임직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공단은 캠페인을 이어갈 공기업으로 강동구도시관리공단, 강릉관광개발공사,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을 지목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