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숲어린이도서관, ‘독서토론 부모교육 온라인 강연’ 진행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초등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비대면 진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8 [19:55]

중랑숲어린이도서관, ‘독서토론 부모교육 온라인 강연’ 진행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초등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비대면 진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8 [19:55]

▲ 독서토론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중랑구시설관리공단)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중랑구시설관리공단 중랑숲어린이도서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초등생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독서토론 왜 중요할까?」 강연을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연은 초등생 자녀를 둔 부모님 25명을 대상으로 8월 1일, 8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한국독서路연구소 소장인 서미경 강사의 진행으로 온라인 플랫폼 ‘리모트미팅’을 활용하여 실시간 화상 강의로 진행된다.

 

‘독서 토론 교육에 대한 모든 것’을 주제로 ▲생애 독서 그래프가 말해주는 독서경험, ▲독서토론의 학습적․정서적 효과, ▲독서토론, 긍정의 경험으로 만드는 팁, ▲함께하는 독서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강연 참가비는 무료이며, 모바일 또는 PC를 통한 카메라 및 마이크 등 온라인 강의 참여가 가능한 주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접수가 진행 중이며 참가 신청은 전화, 방문, 중랑숲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 특화프로그램 신청 게시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중랑숲어린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중랑숲어린이도서관은 초등생을 대상으로 「2020 초등 독서 토론단」 특강 프로그램을 온라인 비대면으로 운영 중이며, 9월 특강 참여자는 8월 중순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할 계획이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