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승남 구리시장, 입주 앞둔 인창어반포레 현장 행정

입주예정자들 편에서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공사관리 만전 당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9 [10:48]

안승남 구리시장, 입주 앞둔 인창어반포레 현장 행정

입주예정자들 편에서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공사관리 만전 당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9 [10:48]

▲ 안승남 구리시장 인창동어반포레 현장점검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안승남 구리시장 인창어반포레 현장 점검 모습 (사진제공=구리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안승남 구리시장은 28일 입주 예정인 구리‘e편한세상 인창어반포레(이하, 인창어반포레)’공사현장을 찾아 그동안 안전한 공사를 위해 노고가 많은 관계자들을 격려하고,인근 주민과 입주예정자들의 불편사항에 대하여 점검하는 현장 행정을 펼쳤다.

 

인창어반포레는 과거 낙후된 노후·불량건축물인 단독, 다세대주택 등이 밀집했던 구시가지로 쾌적한 신시가지 도시환경으로 탈바꿈했다. 보다 편리해진 주거생활의 질을 높이고자 공동주택 7개동 632세대 건립과 도로확충, 경관녹지 신설 등 도시기반시설을 정비하는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시행하여 다음 달 입주를 앞두고 있다.

 

이날 안승남 시장은 공사 관계자 및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공사 진행사항에 대한 설명을 듣고 도로, 교통으로 인접주민들에게 불편함이 있는지 점검하며 열선 시공 여부를 확인하였으며 일부 미 개설된 도로부분은 입주민 편에서 보완 조치토록 했다.

 

아울러 입주예정자의 사전 점검 시 지적사항 및 처리계획에 대해 현장소장으로부터 보고받고 입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으로 꼼꼼하게 만전을 기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특히, 인창어반포레가 특화된 조경시설물과 커튼월룩 등 더욱 우수해진 경관디자인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됨으로서 아파트 브랜드 가치 제고와 함께 구리시 이미지 향상에도 기여한 것에 대해 만족감을 표시하고 공사관계자에게 그간의 노력에 대해 감사를 전했다.

 

한편 구리시는 입주예정자들이 입주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적극적인 행정지원으로 따뜻한 이웃이 함께하는‘구리, 시민횅복 특별시’구현에 기여키로 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