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취업필수템 ITQ엑셀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경기청년공간 취창업 프로그램 본격 운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29 [11:11]

양평군, 취업필수템 ITQ엑셀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경기청년공간 취창업 프로그램 본격 운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29 [11:11]

▲ 취업필수템 ITQ엑셀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양평군청)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 양평군은 지난 28일부터 양평에 거주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ITQ정보기술자격 엑셀 과정’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ITQ정보기술자격’은 기업, 기관, 단체 구성원들에 대한 정보기술 활용능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시험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공식 인증하는 공인민간자격 시험이다

 

교육 과정은 오는 8월 3일부터 10월 27일까지며, 직장인을 위해 매주 월,화 저녁7시부터 9시까지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양평에 거주하는 청년(만18세~39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수강료는 3만원이다. 수강신청은 선착순으로 10명만 모집하며,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프로그램 운영자 메일로 수강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 C.LAB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경기청년공간에서는 청년의 취창업을 돕고자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구축해 운영 중으로 8월에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면접시 호감가는 메이크업 퍼스널 컬러 과정(8월 12일 예정)’과 파워블로거가 알려주는 ‘블로그로 돈버는법(8월 24일 예정)’ 등을 원데이클래스로 진행할 예정이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화보]‘편의점 샛별이’ 한선화, “입체적 인물로 캐릭터 완성..목표·바람”
1/6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