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통상, 前국가대표 김병지 골키퍼 ‘든든마스크’ 모델로 코로나19 차단

골키퍼 이미지 부각 홍보 마케팅 나서 ‘코로나19 골키퍼’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7/31 [21:32]

㈜동호통상, 前국가대표 김병지 골키퍼 ‘든든마스크’ 모델로 코로나19 차단

골키퍼 이미지 부각 홍보 마케팅 나서 ‘코로나19 골키퍼’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7/31 [21:32]

▲ (주)동호통상 KF94 '든든마스크'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포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마스크 대란으로 진통을 한번 겪은 요즘 (주)동호통상에서 유통하는  前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병지 골키퍼를 모델로 '든든마스크' 홍보에 나서 이목을 끌고 있다.

 

동호통상 관계자는 “축구선수로 보여준 김병지 골키퍼의 이미지가 코로나19 방역의 골문과도 같은 마스크 모델로 적격이다”라고 생각하여 골키퍼 김병지 선수를 모델로 내세우게 되었다고 말했다.

 

▲ 제조공장 (주)범진물산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마스크 생산 모습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범진물산에서 생산하는 마스크는 KF94 보건용 마스크를 주 생산하고 있으며 여름철 비말 마스크도 생산 공정을 늘려 여름철 비말 마스크 보급에도 나서고 있다.

 

모든 설비공정은 국내에서 제작하여 생산설비를 갖추었으며 깨끗한 공장 설비와 청정실 위생적 시설에서 마스크 생산을 하고 있다.

 

▲ (주)동호통상 및 범진물산 관계자들과 모델 김병지(좌측 3번쩨) 전골기퍼 기념촬영 모습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지난 7월14일 든든마스크 모델인 김병지 선수가 경기 포천에 위치한 공장에 방문해 마스크 생산 과정을 소비자 입장에서 둘러보며 마스크 공정을 꼼꼼히 살폈다. 특히 김 선수는 다양한 공정이 청정실 작업장에서 위생적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을 하며 마스크 제작 과정속에서 나온 완성품에 광고 모델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델 김병지 선수는 축구선수시절보다 더바쁜 시간을 축구해설위원,유소년축구클럽대표, 유튜버, 축구팀 구단주등을 맡으며 선수시절 이상의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주)범진물산은 올가을 독감과 함께 대유행의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1일 생산량을 증가시키고 있으며  판매전문업체인 (주)동호통상을 통하여  김병지GK 든든마스크를 유통시키고 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