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X하지원X김희원X박소이 ‘담보’, 9월 개봉 확정..1차 포스터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8/04 [13:11]

성동일X하지원X김희원X박소이 ‘담보’, 9월 개봉 확정..1차 포스터 공개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8/04 [13:11]

▲ 성동일X하지원X김희원X박소이 ‘담보’, 9월 개봉 확정 <사진출처=CJ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국제시장>, <공조>, <히말라야>, <그것만이 내 세상> 등 다수의 히트 작품을 배출한 JK필름의 신작 <담보>가 1차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9월 극장가에 출사표를 던졌다.[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주)JK필름, (주)레드로버 | 공동제작: CJ엔터테인먼트, 영화사 연 | 감독: 강대규 | 출연: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박소이 | 개봉: 2020년 9월]

 

영화 <담보>는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0 힐링 무비 <담보>가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하고 유쾌한 재미와 가슴 따뜻한 감동을 예고하는 1차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먼저 까칠하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매사 구시렁거려도 속정 깊은 ‘종배’(김희원), 어느 날 이들에게 예고 없이 찾아온 사랑스러운 ‘9살 승이’(박소이), 보물로 잘 자란 ‘어른 승이’(하지원)가 환하게 웃고 있는 포스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목한 가족사진을 연상케 할 만큼 훈훈한 분위기를 풍기는 네 사람의 모습은 “2020 힐링무비가 찾아옵니다”라는 카피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올 가을 극장가에 온기를 전할 힐링 무비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이어 “빚 떼려다 혹 붙였다”라는 상황에 놓인 듯 떨떠름한 표정을 지은 채 공중전화 수화기를 들고 있는 ‘두석’, ‘종배’의 모습과 한 손에는 삐삐를, 한 손에는 ‘두석’의 손을 쥐고 있는 ‘9살 승이’의 대조적인 표정이 생생하게 살아 있는 포스터는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마지막 포스터에는 첫눈에 심쿵을 유발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9살 승이’와 뒤에서 아빠 미소를 짓고 있는 ‘두석’, ‘종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들이 선보일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책임지고 키워 드립니다”라는 재치 있는 카피는 사채업자 ‘두석’과 ‘종배’가 우연히 한 아이를 담보로 맡게 되었다는 독특한 설정을 엿보게 해, 예상치 못한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이 어떤 사건을 겪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담보>는 JK필름이 2020년에 처음 선보이는 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JK필름은 뜨거운 부성애로 무장한 <국제시장>, 남북 형사의 예측불가 공조 수사를 유쾌하게 그린 <공조>, 휴먼 원정대의 위대한 도전을 그린 감동 실화 <히말라야>, 전직 복서 형과 서번트 증후군 동생의 남다른 동거를 그린 <그것만이 내 세상> 등의 작품을 통해 흥미로운 설정에서 전 국민이 공감할 보편적 정서를 이끌어내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전작 <하모니>로 전 세대 관객의 가슴에 깊은 울림을 안겼던 강대규 감독이 다시 한번 섬세한 연출력을 발휘, JK필름의 2020년 첫 작품이자 완성도 높은 힐링 무비 <담보>를 탄생시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언제나 본인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듯한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친근감을 더하는 배우 성동일부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복합적 매력의 소유자 김희원, 매 작품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뽐내는 하지원, 3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돼 모든 관객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킬 천재 아역 박소이까지 탁월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이 가세해 기대감을 배가시키는 영화 <담보>는 올 가을 진실한 웃음과 감동으로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1차 포스터 3종을 공개한 2020 힐링 무비 <담보>는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