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로시, 신곡 ‘오션 뷰’ 엑소 찬열 피처링 참여..벌써부터 기대감 ‘UP’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20/08/07 [10:05]

가수 로시, 신곡 ‘오션 뷰’ 엑소 찬열 피처링 참여..벌써부터 기대감 ‘UP’

박동제 기자 | 입력 : 2020/08/07 [10:05]

▲ 가수 로시, 신곡 ‘오션 뷰’ 엑소 찬열 피처링 참여 <사진출처=도로시컴퍼니, SM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음색요정' 가수 로시가 신곡 '오션 뷰(Ocean View)'로 엑소 찬열과 호흡을 맞춘다.

 

7일 소속사 도로시컴퍼니 측은 "오는13일 발매되는 로시의 디지털 싱글 '오션 뷰(Ocean View)' 피처링에 엑소 찬열이 피처링으로 전격 참여했다. 실력 있는 두 아티스트가 만나 한층 풍성한 음악을 완성했으며, 올여름 리스너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처럼 로시의 자신의 이름을 내건 발표곡 중 피처링 참여로 인한 컬래버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찬열은 그간 펀치 'Stay With Me', 이선희 '안부' 등 여자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한 만큼 로시와의 컬래버레이션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이번 찬열과 로시의 특급 만남은 로시의 제작자이자 가요계 레전드 신승훈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찬열과의 만난 자리에서 신승훈이 로시의 신곡 '오션 뷰(Ocean View)'를 들려줬고, 찬열이 즉석에서 피처링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다는 후문이다.

 

앞서 로시는 여름의 청량한 매력을 내세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 데뷔 첫 서머송 '오션 뷰(Ocean View)'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로시는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여름 감성을 노래할 예정이며, 여기에 찬열이 지원사격에 나서 최고의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한편, 엑소 찬열이 피처링에 참여한 로시의 신곡 '오션 뷰(Ocean View)'는 오는 13일 발매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김성원 후보, 환경정화 봉사로 깨끗한 출정식 ‘눈길’
1/15
연예/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