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소방서, 한진택배 구리광진터미널 화재안전컨설팅

이경수 서장 현장방문 화재안전컨설팅 진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8/08 [00:59]

구리소방서, 한진택배 구리광진터미널 화재안전컨설팅

이경수 서장 현장방문 화재안전컨설팅 진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8/08 [00:59]

▲ 구리소방서 이경수(우측) 서장 구리소재 한진택배 구리광진터미널 방문 화재예방 안전컨설팅 모습 (사진제공=구리소방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구리소방서 이경수 서장 구리소재 한진택배 구리광진터미널 화재안전 컨설팅 모습 (사진제공=구리소방서)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구리소방서는 지난 7일 구리시 소재 한진택배 구리광진터미널을 방문해 화재 예방 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지난 달 21일 발생한 용인 물류센터 화재 등 최근 잇따르는 대형 화재의 유사 사례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이경수 구리소방서장은 택배물품 분류장 및 창고시설을 둘러보고 △소방시설 등 유지관리 실태 확인 △용인 물류센터 화재 등 대형화재 사례 전파 △화재 발생 시 대처요령 및 위험요소 사전제거 △관계자 안전의식 함양을 위한 안전교육 등 현장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안전컨설팅을 진행했다.

 

이경수 서장은 “경기도 이천·용인의 화재 사례처럼 물류창고는 화재 발생 시 연소 확산 속도가 빠르고 큰 인명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관계자 여러분께서 화재 위험요소를 사전에 제거하는 등 자율적인 예방조치를 적극적으로 강화해주길 바란다”며 “창고시설 내 화기취급, 용접·용단 작업 시 화재 감시자 배치, 소방시설 유지관리 등 안전관리를 철저히 해달라”고 당부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승환 국민의힘 중랑구을 후보, 중랑 대박시대 열겠다!
1/15